예비군 복장 그리고 시간
글쓴이
- 2014.10.28. 00:45
- 1192
야상 들고 가는게 좋을까요?그리고 몇시까지 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낮이면 야상더울듯?
0
0
큰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정도면 그런건 스스로 알아봅시다
몇시까지가는지 시간을 스스로 알고잇어야지 여따 물으믄 어떡하노
몇시까지가는지 시간을 스스로 알고잇어야지 여따 물으믄 어떡하노
0
0
수줍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먼나무
임마 대답하기싫으면 안하면되지 뭔시비고ㅋㅋ
생각이 그래 삐대해서 어떡하노
3
0
꼴찌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은대난초
ㅈㅉㅉ 왜 님이 난리?ㅋㅋ웃기네
0
0
수줍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오늘 야상입고갓는데 따숩고좋앗음
0
0
늠름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