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여성의 커리어 개발
글쓴이
- 2014.10.28. 15:22
- 1282
혹시 계절로 여성의 캐리어 개발 수업 들어보신 분 있으신가요??...
아직 시간표가 확정이 안 났다고 하는데 편람에는 금요일만 되어있어서..
계절로 들어보신 분 있으시면 어떻게 수업하셨는지 좀 알 수 있을까요?! 월화수목 다하나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수업 어땟는지 여쭤봐도되나요..?
0
0
한가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자금우
안들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자금우
안들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