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에서 부전공/복전 통계 어떤가요??
글쓴이
- 2014.10.28. 16:17
- 3060
2학년이되서 부전공을 어떤걸할까 고민중인데
문과에개설된 학교도있지만 몇몇대학 제외하고 우리 학교처럼 이과생만 갈수있고
요즘 융합을 중요시하는 시대에 경쟁력 측면에서도 괜찮을꺼 같은데..
식물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과에개설된 학교도있지만 몇몇대학 제외하고 우리 학교처럼 이과생만 갈수있고
요즘 융합을 중요시하는 시대에 경쟁력 측면에서도 괜찮을꺼 같은데..
식물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통계는 할수있으면 무조건 해두는게 좋다고 봐요 특히 상대라면 더
0
0
기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는 부전이나 복수가 좋음. 주전공, 심화전공이 통계이면 답이없는데 부전이나 복수로 하면 되게 좋을듯. 문제는 ㅋㅋㅋ 통계과가 족보마니탐.
0
0
푸짐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비목나무
과제나 셤문제같은거 족보보고 공부하나요?? 타대생은 살짝 불리하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프로그래밍도 잘 하셔야됨ㅋㅋㅋ
통계의 기본은 통계프로그램임ㅋㅋㅋ
통계의 기본은 통계프로그램임ㅋㅋㅋ
0
0
푸짐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비목나무
궁금한거있는데 부전복전해도 R같은 통계용프로그램 많이 다루나요? 제가 예전에 그 부전복전커리큘럼보니까 전공기초, 전공필수에는 프로그램실습과목 별로없던것같은데
(사실 프로그램 실습 많이하고싶어요 ㅠㅠ]
(사실 프로그램 실습 많이하고싶어요 ㅠㅠ]
0
0
활동적인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물매화
저도 잘 모름.....
실습과목이 선택과목인가보네요.
ㅋㅋㅋ
근데 통계과목이 좋은게 프로그램 땜에 도움많이 될거라는......
실습과목이 선택과목인가보네요.
ㅋㅋㅋ
근데 통계과목이 좋은게 프로그램 땜에 도움많이 될거라는......
0
0
푸짐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비목나무
전공기초 필수에는 수학적인 내용만 주로 다루지않나요? 프로그램때문에 도움이 될거란 말은 어떤말인가요?
0
0
활동적인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물매화
???? 방대한 자료를 쉽게 정리하는게 프로그램.....
물론 기본적으로 통계학의 지식이 갖춰진다는 전제에서요. 결국은 쉽게 정리하고 보기 좋게 가공해 낼때 필요한 것은 프로그램이라는 말이죠....
물론 기본적으로 통계학의 지식이 갖춰진다는 전제에서요. 결국은 쉽게 정리하고 보기 좋게 가공해 낼때 필요한 것은 프로그램이라는 말이죠....
0
0
푸짐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과 족보 정말 심하게 타고 님이 생각하눈것보다 더 수학적임.. 우리과에서 통계 복전 고민 많이하는데 다 포기하는이유가 그거임 듣는사람도 그냥 학점 포기하고 들음.. 계량경영학 정도는 수월하면 들어가셔도 될듯 분야가 좀 다르지만 난이도에서 비교할만한듯해요
0
0
건방진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융합을 중요시 하는 시대라고는 하지만, 부전 복전 가지고는 택도 없습니다 ㄱ-
0
0
적절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같은 학과 학번에 비슷한 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통계 생각하시나요?
0
0
행복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