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지원시에 국가지정병원에가서 소견서 받아오는것 있거든요
글쓴이
- 2014.10.28. 18:55
- 1696
병무청에서 신검받았을때 그날 늦을까봐 역부터 미친듯이 뛰어서그런지..
정상수치보다 아주 조금 높게 나와서 지원을 못하거든요..
그래서 국가지정병원에가서 재검을 받은거는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원래 병무청에서 신검받은사람은 서류가 필요없는데 저는 병무청에서 이미 받았기 때문에 서류상으로는 안됩니다
내일 가서 소견서 보여주면서 원래는 정상이라고 얘기하면 지원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