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 강의요
글쓴이
- 2014.10.28. 19:20
- 1193
제가 효원특강 듣는데 3번 빠지면 F라고 했으면
두 번 빠지면 그냥 P 뜨는거죠? 빠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이런 과목을 안들어봐서;;ㅠ
그런데 패널 뽑고 메일 주소 알려주면서 오신다고 하셨던 강사분은 언제 오시는지 아시나요? 어디 CEO라고 말씀하셨는데;;
유명한 분이시면 듣고 싶은데 그 때 빠지면 손해잖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빠질걸........
1
0
뛰어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널뽑고 그건 조석 한수원 사장님이에요
0
0
뛰어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과꽃
아 그렇군여! 언제 오시는지는 확실하지 않은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번빠저도되는데 출석부꼭확인하세요
나중에 잘못되면 망함
나중에 잘못되면 망함
0
0
조용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구골나무
네넹 조언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