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해놓고. .
- 2014.10.28. 20:33
- 418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유예 하면 수업 못들어요. 제가 지금 졸업유예생.
졸업유예 끝은 졸업뿐이에요. 계절학기 학기 수업 같은건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과사 물어보니 졸업유예때리고 수업 듣는게 5학년이라던거 같은데
과마다 다른거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졸업유예를 신청해야하고
물어본지 꽤 된거라 확실하진 않지만 제가 기억하기론 그렇습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학년은 학점이 남아있어야함
즉 3학점남기고 5학년하면 대신 돈더내고 3학점이상 많이는들을수있죠
졸업유예생은 재학생도 휴학생개념도아닌 특수한? 요새 취직어렵고 개인사정이많다보니 늘어나는 추세일뿐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애기나리님 댓글 참조하시길
1. 졸업유예라 함은 졸업요건을 충족하는 자가 본인의 희망에 의하여 해당학기 졸업시기에 졸업을 하지 아니하고 일정 기한까지 졸업을 연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5) 신청시기 . 최초 신청은 8학기(건축학전공은 10학기)이상 이수하고 졸업요건을 충족 하는 해당 학년도 학기말 성적이 확정된 시기
6) 유예조건 . 졸업유예기간에 휴학할 수 없다. . 졸업유예자는 학점을 취득할 수 있으며, 취득한 학점은 성적에 반영한다. . 등록금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이면 등록금 얼마
6학점이면 얼마 뭐 그런식으로 나눠줘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졸업유예가 아니라 8학기 이후로 이런거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학기이상 9학기를 말하는 초과학기고
졸업유예는 모든조건이 다 갖춰졌는데 본인이 다음에 졸업하고싶다고 졸업시기를늦추는것뿐.
졸업유예랑 학점은다채웠지만 토익같은걸 못맞춰서 졸업못한 수료랑 또 다른것처럼 다 다른개념임
수료는 돈안내고되고 졸업유예는 유예비따로내고 9학기는 3학점 6학점 9학점 돈 다 다르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야 내말이 맞잖아 ㅂㄷㅂㄷ
그러게 이런 중요한 정보는 커뮤니티에 묻지 마시고 직접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럴거면 졸업학점에서 1학점 놔두는게 더 이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