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인 친구 생일선물좀요..

글쓴이
  • 2014.10.28. 22:07
  • 2478
한 만원정도로 살만한걸 찾고잇는데 아이라이너가 필요하다고 해서요.

아이라이너 혹시 만원정도 괜찮은거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억울한 좁쌀풀 14.10.28. 22:12
올리브영 가서 말하면 좋은걸로 추천해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8. 22:19
억울한 좁쌀풀
넹 감사합니다
0 0
진실한 졸참나무 14.10.28. 22:1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추운 곰취 14.10.28. 22:18
진실한 졸참나무
솔로의 절규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8. 22:19
추운 곰취
ㄴㄴ친구요 걍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8. 22:18
진실한 졸참나무
그건 그런데 아이라이너 한 만원쯤 한다고해서요.
0 0
거대한 작약 14.10.28. 22:26
진실한 졸참나무
반말 신고합니다
0 0
무례한 구름체꽃 14.10.28. 22:54
거대한 작약
222
0 0
억쎈 옥수수 14.10.28. 23:21
진실한 졸참나무
여자인 친구
0 0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14.10.28. 22:25
토니모리 젤아이라이너 유명하죠 만원안할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8. 22:26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ㅎㅎ
0 0
게으른 백목련 14.10.28. 22:30
글쓴이
화장 잘 못하는 분이라면 젤 말고 펜슬아이라이너 추천이요! 토니모리 펜슬도 괜찮아요 ㅋㅋ 샤프너(연필깎기)랑 같이사도 만원 안될거여요
0 0
유능한 병솔나무 14.10.28. 22:27
사탕키스해주시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8. 22:29
유능한 병솔나무
여자'인' 친구요 극혐
0 0
억쎈 옥수수 14.10.28. 23:22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병솔나무 14.10.28. 23:31
글쓴이
전 자주해주는뎅
0 0
바쁜 접시꽃 14.10.28. 22:31
아이라이너는 개인의 취향이니 내가 생일선물로 사주겠다 니가 쓰는것은 무엇이냐 하고 물어보는게 젤 좋을듯여 ㅎㅎ 취향안맞으면 비싼거 사줘도 안쓰는게 아이라이너 입니당 ㅎㅎ
1 0
돈많은 지리오리방풀 14.10.28. 22:41
2015 달력이나 다이어리 무난한거 추천
0 1
고상한 거북꼬리 14.10.28. 22:45
같이 여자분 원하는 매장 가셔서 고르게 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0 0
무례한 구름체꽃 14.10.28. 22:55
비싼게 아닌 이상 자기한테 맞지 않는 화장품은 안 쓰게 되있으니 좀 비추..
여성인 생물체 맞져?
애매하게 만원 내외로 할거면 그냥 평소에 돈 아까워서 안 사먹을거 사주면 좋아합니다
케잌이라든가 케잌이라든가 케잌이라든가
2 0
억쎈 옥수수 14.10.28. 23:23
기습키스 해주시지
0 0
늠름한 노박덩굴 14.10.29. 00:06
꼭 물건 해야하는거 아니면올리브영이나 아리따움 만원짜리 기프티콘 같은거 하시면 좋을것같아요ㅋㅋ
0 0
적절한 야광나무 14.10.29. 00:36
아이라이너는 자기한테 맞는거 써야해서 선물용으로는 별로일거같아요ㅎㅎ 정말 갖고싶은 아이라이너였는데 너무 비싸서 못산게 아니라면..
0 0
흐뭇한 낭아초 14.10.29. 04:00
더페이스샾 아이라이너 갠찮아요 엔씨 1층에 있고 뭣보다 지금 할인기간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