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과 9시 유전학 수업 혹시 오늘 출첵했나요?? 글쓴이 2014.10.29. 11:53 722 2 제가 아파서 못갔는데 출첵하셨는지 잘몰라서요 수업들으시는분 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렴한 각시붓꽃 14.10.29. 12:40 했습니다 0 0 청렴한 각시붓꽃 댓글 내용 복사 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거운 구상나무 14.10.29. 12:45 유전학수업출첵 언제부터했나요? 0 0 무거운 구상나무 댓글 내용 복사 유전학수업출첵 언제부터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