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받고 복학
글쓴이
- 2014.10.29. 14:35
- 2015
2년전 학사경고받고 입대해서 국장 대출 다 안 되는데 방법 없을까요ㅠㅠ 등록금.방세해서 한 300...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같은 처지네요...방법이 없어서 결국엔 부모님 도움받아서 복학했죠ㅠ
0
0
화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고 돈부터 벌어야겠네요
0
0
못생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분단나무
적당한 알바 뭐가 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프지만 결과에대한 책임은 본인에게있죠
손벌리시거나 다른대출을 이용하시거나
휴학하시구 돈벌구 오셔야할듯 하네요.
화이팅
손벌리시거나 다른대출을 이용하시거나
휴학하시구 돈벌구 오셔야할듯 하네요.
화이팅
0
0
초연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채송화
돈 버는 거 어떤 게 좋나요?
제 씀씀이가 헤퍼서요 300은 다음학기까지 모아야 되는데...
제 씀씀이가 헤퍼서요 300은 다음학기까지 모아야 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빡세게뛰려면 건전한범위내에서는 울산공장 같은데가서
이교대뛰시면 방학두달 쓸거다쓰고 400모을수있어요
ㅎㅎㅎ
이교대뛰시면 방학두달 쓸거다쓰고 400모을수있어요
ㅎㅎㅎ
0
0
초연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채송화
이교대가 어떤 거죠? 많이는 들었는데 무슨 의민지
그리고 기숙사비.식비 다 쓰고 400 모이나요? 마지막으로 안 위험해요? 전기 이런 거... 또 먹고 자고 씼는 시설이 좋은 지...
그리고 기숙사비.식비 다 쓰고 400 모이나요? 마지막으로 안 위험해요? 전기 이런 거... 또 먹고 자고 씼는 시설이 좋은 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으 다쓰고취소눌러서 다날아감ㅠㅠ
이교대는 열두시간씩 두개조가 일을해서 24시간 풀로돌 리는형태구요
쉬는날이별로없으니 돈쓸일이 별로없어요.
위험한지 안한지는 파트별로다르지만
저는 전혀 안위험했어요. 위험한곳에 초짜는 안보낼듯
그리고 기숙사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걸요ㅋㅋ
이교대는 열두시간씩 두개조가 일을해서 24시간 풀로돌 리는형태구요
쉬는날이별로없으니 돈쓸일이 별로없어요.
위험한지 안한지는 파트별로다르지만
저는 전혀 안위험했어요. 위험한곳에 초짜는 안보낼듯
그리고 기숙사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걸요ㅋㅋ
0
0
초연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채송화
초브자도 먹어주나용? 가면 욕 먹고 안 그래요??
글쓴 님이 하신 파트는 어떤 파트시고 강도?난도?는 어떠셨어요?
그런 곳 갈 지 에버랜드나 스키장 시즌 돼서 스키장 갈 지 고민인데...
글쓴 님이 하신 파트는 어떤 파트시고 강도?난도?는 어떠셨어요?
그런 곳 갈 지 에버랜드나 스키장 시즌 돼서 스키장 갈 지 고민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돈 버는게 목적이시라면 에버랜드 보다는 윗분 말씀처럼 2교대하는 빡센 공장 가시는게 돈 벌긴 수월할가에요...
에버랜드 11개월 일 해봤는데요.. 파트에 따라 다르지만 제 기준에서는 생각보다는 많이 못 받았습니다...(해가 갈수록 인센티브도 줄어드는 추세인거 같더군요...)
그래도 서비스업이나 다양한 사람 많나보고 경험하시는데 의를 둔다면 비추하지는 않습니다...
에버랜드 11개월 일 해봤는데요.. 파트에 따라 다르지만 제 기준에서는 생각보다는 많이 못 받았습니다...(해가 갈수록 인센티브도 줄어드는 추세인거 같더군요...)
그래도 서비스업이나 다양한 사람 많나보고 경험하시는데 의를 둔다면 비추하지는 않습니다...
0
0
나약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애기일엽초
아니면 이번 방학은 성형비용 마련하는 데 뜻 두고 에버랜드나 스키장 쪽 하고 방학 마치고 편하게 돈 모으면서 학비 버는 게 좋을까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채송화
기숙사 어때요? 집 없는아저씨들하고 냄새나게 같이 쓰고 그럼니까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젊은사람 많아요. 그리고 어느정도는 감수하셔야할듯 합니다.
0
0
초연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채송화
감수라는게어떤말씀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