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4.10.29. 17:09
- 1540
❍ 재학생 및 복학생으로서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학생(계절수업 운영규정 제3조)
① 재이수자
② 조기 졸업예정자(6학기 이상 이수자로서 평균평점 4.0 이상)
③ 졸업(수료)학점 미달자(7학기 이상 이수자)
④ 복수전공신청자(선발된 자)
❍ 본교와 학술교류 협정을 체결한 타 대학(교) 재학생으로서 해당대학 추천자
라고 공지사항에 떠있던데
저는 1학년입니다.
겨울 계절학기 듣고 싶은데 들을 수 없는건가요?ㅠㅠ
재이수자도 아니고 7학기 이상 이수하지도 않았고 복수전공 신청하지도 않았으니 자격이 안되나요??
저는 아무나 다 들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신청하면 됩니다.
0
0
어설픈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신청하세요
0
0
참혹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ㄱㄱㄱㄱㄱ
0
0
다부진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신청해서 들으면 됩니다
단 창글 열말 실컴은 인기 터지니 수강신청잘하셔야 되용
단 창글 열말 실컴은 인기 터지니 수강신청잘하셔야 되용
0
0
답답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