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 중도에서 카메라 사용하시는분 이해가 안되네요
글쓴이
- 2014.10.29. 18:54
- 3383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ppt 올려주시면 찰칵 찍고
올려줄때마다 찰칵찰칵....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뜬금없이 찰칵...
30분쯤 지나면 찰칵....
상식이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스피커를 막고 소리를 줄이려고 노력이라도 해야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조용한 카메라 라는 어플이 있을꺼라고 생각한번
못해보나요??
정말 이해가안됩니다
여러분 수업시간에 제발 단체로 찰칵거리지쫌 맙시다
올려줄때마다 찰칵찰칵....
중도에서 공부하다가 뜬금없이 찰칵...
30분쯤 지나면 찰칵....
상식이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스피커를 막고 소리를 줄이려고 노력이라도 해야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조용한 카메라 라는 어플이 있을꺼라고 생각한번
못해보나요??
정말 이해가안됩니다
여러분 수업시간에 제발 단체로 찰칵거리지쫌 맙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볼 때마다 이해가 안 가요 무음 카메라도 있는데
0
0
멋진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은 내장카메라 소리는 안 줄여져서 스피커 손가락으로 완전 막고 하는데.. 진짜 소리 그대로 사진 찍는 사람들은 답 없는 것 맞아요
0
0
미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사과나무
앱스토어에도 매너카메라라고 무음으로 찍을 수 있는 카메라 앱 있어요~
0
0
진실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괴로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수업 들을때는 교수님이 그냥 찍어라고 아예 시간을 주시더군요.
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
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찰칵
0
0
행복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무음카메라 씁니당
0
0
머리나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개념이..
0
0
꾸준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스피커 소리 막고 찍습니다. 중도에서는 나가서 찍고요.
0
0
끔찍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찍는건 이해 되지만 소리 컨트롤 못하면 안되죠...
0
0
절묘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와중에 셀카찍으시는 분도 있음
0
0
화려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털진달래
셀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사람들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슬픈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정중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찰칵찰칵 진심 노답ㅡㅡ
0
0
슬픈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