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0.29. 19:49
  • 2387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싸늘한 튤립나무 14.10.29. 19:51
인성이나 상황대처능력 보려고 일부러 열받게 하는경우 있습니다
0 0
무심한 개별꽃 14.10.29. 19:57
서울에 올 능력은 그닥 없었나봐요? 이거 하나가 걸리네요
나머지는 충분히 질문할만함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19:58
무심한 개별꽃
능력인지 생각인지 하여튼 그런 투로 말하더라고요. 아씨ㅂ 기분더럽더라고요진짜~~~~
0 0
신선한 쉽싸리 14.10.29. 22:05
글쓴이
여자분이 참 입이 깔끔하시네요^^
0 0
의연한 보리 14.10.29. 19:58
그게 왜 이렇게 인신공격임?
그냥 글쓴이의 첫 대답이 맘에 안들어서 다시한번 기회를 준거란 생각은 안드나요?

객관적으로 볼 때 글쓴이님의 대외활동이 회사랑 관련있었나요? 그런 질문이 인신공격이라 생각될정도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0:02
의연한 보리
첫 질문이 학교 질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대외활동부분은 지원회라의 사업분야와는 다를지언정 이런 이런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이런 걸 느꼈다라고 어필하기에 충분했습니다
0 0
의연한 보리 14.10.29. 20:03
글쓴이
그건 글쓴이 생각 아닌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0:06
의연한 보리
ㅇㅇ업무 프로젝트 중심 나열했으니까요
0 0
재미있는 흰털제비꽃 14.10.29. 22:00
글쓴이
학교 질문을 두번한건.. 문제의 소지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기업 추세가 직무 연관성을 중요시 하는 추세라..
두번째는 님댓글 보니 나올 수도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님이 어떻게 답변하시느냐에 따라 달렸지만요..
0 0
착실한 장미 14.10.29. 20:19
압박면접인 것 같아요
0 0
꼴찌 산딸기 14.10.29. 20:20
인상 구겨지면 면접관 승!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0:59
꼴찌 산딸기
2차면접에선 강철멘탈로 무장해야겠네요
0 0
꼴찌 산딸기 14.10.29. 21:24
글쓴이
2차까지 감?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1:25
꼴찌 산딸기
아 네ㅜㅋ
0 0
무례한 야광나무 14.10.29. 20:21
인신공격성은 아니구요
반응 볼려고 하는거에요
그것보다 더한 면접도 많아요
0 0
처참한 자주달개비 14.10.29. 20:24
국가인권위원회,노동부에 찌르셈
0 0
황홀한 참골무꽃 14.10.29. 20:34
ㅋㅋ 연세대간 수능세번친사람한테 공부를 많이 못했나보네? 이런소리도합니다
0 0
뛰어난 윤판나물 14.10.29. 20:38
아무것도 아녜요. 일부러 그러는 거 에요.
0 0
적절한 주목 14.10.29. 20:51
솔직히 멀쩡한 회사라면 서울에 올라갈 실력 안됬다고 안묻습니다. 할 짓 없어서 묻는 거 아니면 애초에 쓰레기 회사라고 인정하는 꼴이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0:58
적절한 주목
국내외 유명 대기업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이 영 거시기
0 0
적절한 주목 14.10.29. 21:01
글쓴이
괜찮아요 저도 공기업에서 학교 관련 질문 받았네요. 지원할 때 까지만 했어도 블라인드 면접이라고 하면서 면접 때는 대놓고 학교 묻데요.
0 0
돈많은 기장 14.10.29. 20:53
님 혹시 경영학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9. 20:59
돈많은 기장
아닌데요ㅎ
0 0
방구쟁이 속털개밀 14.10.29. 20:56
압박면접 ㅇㅇㅇ많이 한대요
0 0
천재 오동나무 14.10.29. 21:04
이게 왜 인신공격이지요
0 0
난쟁이 자귀나무 14.10.29. 21:05
학비때문에 부산대 갔다고하면되죵ㅋㅋ 스카이말곤 굳이 비싼학비내고 다닐정도로 메리트있는지 모르겠던데요 실제로.. 그리고 저정도는 압박은 아닙니다ㅎ
0 0
의연한 보리 14.10.29. 21:14
솔직히 이정도에 씩씩거리는 글쓴이랑은 일하고 싶지 않네요 ㅋ
3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