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실
글쓴이
- 2014.10.29. 20:37
- 872
왜 안되는거죠..
내일까지 사강에 과제올리면 되긴 하지만
그래도 괜히 불안하네요..
내일까지 사강에 과제올리면 되긴 하지만
그래도 괜히 불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지금 시간대쯤에 점검한다고 사전에 공지 됐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기억이 안 나네요^^;
0
0
깨끗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까지 점검인걸로 알아요
0
0
안일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검이요
0
0
청결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들어가보니 되네요ㅠㅠ 공지를 못봣엇어요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