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충룡 교수님 무역영어 좋나여? 꿀인가여?
글쓴이
- 2014.10.29. 21:12
- 1882
하충룡 교수님 무역영어가 꿀이라던데염ㅋ
수업은 어떤지 성적은 A+ 꽉채워주는지 궁금합니당ㅋ 대답해주세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시험유형은 어케되나염?
영어가 마니 어려울까봐..걱정인데ㅜ
영어가 마니 어려울까봐..걱정인데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로 들었는데 괜찮았어요
0
0
창백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계절로 들었는데요 시험 내용은 교수님께서 수업시간에 다루시고 강조하신 부분에서 나오고 유형도 미리 말씀해 주신대로 나와서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수업 들었을때 시험 유형은 용어쓰기(영어or한국어) 해석or작문하기였던거 같아요! 유형은 교수님께서 말씀해주셔요~ 그런데 정말 위에 분 말씀대로 하나 틀리면 데미지 큰 시험이에요.. 난이도나 유형으로 봐서..ㅎㅎ
0
0
처참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지 성적은 줄세우깁니다 에이플 뿌리는 수업
아니고 시험 성적에 맞춰서 줄세워서 줍니다
에이플 받으려면 공부 열심히 하세요
다들 영어 잘하고 시험도 어렵지않아서
하나틀리는게 데미지가 클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