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중간고사 성적 확인 메일 보낼때
글쓴이
- 2014.10.29. 22:46
- 2420
교수님께서 중간고사 성적 알고 싶은 사람은 메일 보내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제가 대충 몇 개 틀렸다는 감이 와서 점수는 대충 알 것 같은데
제가 분반에서 어느 정도 했다는, 즉 등수가 좀 궁금한데
혹시 메일 보낼 때 중간고사 등수도 교수님께 여쭤보면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새내기라... 이런 거 교수님께 여쭤봐도 되는지 잘 몰라서 질문해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