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석3번하면 글쓴이 2014.10.30. 00:10 3193 2 결석3번하면 f인가요 기계과 3학년전공선택쉅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저렴한 시계꽃 14.10.30. 00:14 수업전체의 1/3인가 결석하면 F이던가 그럴건데 정확한건 하니니 학생지원시스템이나 들어가서 규정같은거 찾아봐요 0 0 저렴한 시계꽃 댓글 내용 복사 수업전체의 1/3인가 결석하면 F이던가 그럴건데 정확한건 하니니 학생지원시스템이나 들어가서 규정같은거 찾아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렴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활동적인 맥문동 14.10.30. 01:28 학업계획서보시고 안나오면 교수님한테 물어보는게 정확해요. 0 0 활동적인 맥문동 댓글 내용 복사 학업계획서보시고 안나오면 교수님한테 물어보는게 정확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활동적인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