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사무직 합격하신분!
글쓴이
- 2014.10.30. 00:12
- 2715
같이 인성도 치러가고 같이 면접도 준비해요!
제가 자세히 몰라서 그렇지만 ㅠ 직렬이 중요하지 않다면, 다른 직렬분들이랑도 같이하고싶네요!
제가 자세히 몰라서 그렇지만 ㅠ 직렬이 중요하지 않다면, 다른 직렬분들이랑도 같이하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면접 준비하고 계신곳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