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설문받으러 다니던데 글쓴이 2014.10.30. 03:50 1694 2 슬슬 선거가 다가옴을 느끼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코피나는 낙우송 14.10.30. 10:26 ㅋ 0 0 코피나는 낙우송 댓글 내용 복사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피나는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점잖은 쉽싸리 14.10.30. 23:26 설문조사 종이 주길래 열심히 적었는데 내껀 받지도 않고 그냥 대충한 사람들 꺼만 빨리 받고 가드만.. 0 0 점잖은 쉽싸리 댓글 내용 복사 설문조사 종이 주길래 열심히 적었는데 내껀 받지도 않고 그냥 대충한 사람들 꺼만 빨리 받고 가드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