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getting 형용사..에서 형용사는 비교급만오나요?
글쓴이
- 2014.10.30. 07:54
- 1975
사실 비교급만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It is getting worse
It is getting better
..
이런식으로 쓰는줄 알고잇었는데
오늘 보다보니
getting tired..로 쓰는걸 봤는데
원래 비교급만 쓰는게 아니고
그냥 원급도 쓸수있는건가요?
그래서
It is getting worse
It is getting better
..
이런식으로 쓰는줄 알고잇었는데
오늘 보다보니
getting tired..로 쓰는걸 봤는데
원래 비교급만 쓰는게 아니고
그냥 원급도 쓸수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급도 올 수 있어요.
0
0
발랄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왕버들
감사합니다 ㅠㅠ
비교급올때는 "더 ~해지고 있다"로 쓰던데,
ex) it is getting worse. it is getting better.
그냥 형용사 원급이 오면 해석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똑같을 까요 ㅠㅠ
비교급올때는 "더 ~해지고 있다"로 쓰던데,
ex) it is getting worse. it is getting better.
그냥 형용사 원급이 오면 해석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똑같을 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