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아래에.. 라고 영어로 말하고싶은데 이거 어떻게 말하면좋을까요 ㅠㅠ

글쓴이
  • 2014.10.30. 17:05
  • 5225

왼쪽 아래버튼.. 이랑

아래의 맨 왼쪽 버튼.. 을 말하고 싶어요 ㅠㅠ

 

the button on the (low/lower/??) left side of the screen

the button on the (low/lower/??) extreme left side of the screen

 

그냥 써봤는데 ㅠㅠ

 

그냥 영어 원어민이 자주쓰는 표현으로 좋은게 뭐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명랑한 삽주 14.10.30. 17:14
bottom
0 0
늠름한 꿀풀 14.10.30. 17:15
명랑한 삽주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0. 17:24
명랑한 삽주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ㅜㅠ

the button on the (lower/bottom) left side of the screen
the button on the (lower/bottom) right side of the screen

the button on the (upper/top) left side of the screen
the button on the (upper/top) right side of the screen

이러면 맞는거겠죠? ㅠㅠ



죄송하지만 한가지만 더여쭤보고 싶은게 ㅠㅠ

"아래 오른쪽/왼쪽 맨끝" 요렇게 말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ㅠㅠ?

extreme 붙은걸 찾아보니 그냥 정치관련 용어인듯해서 ㅠㅠ

그거말고 다른거 찾고싶은데, 뭐없을까요 ㅠㅠ
0 0
화사한 다닥냉이 14.10.30. 17:24
this, that
0 0
근육질 부추 14.10.30. 18:30
rightmost leftmost
0 0
냉철한 새콩 14.10.30. 18:43
bottom left button / on the bottom, all the way left one.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13:49
냉철한 새콩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한가지만 더 여쭤보고 싶은데 ㅠㅠ

위와는 달리 left right와 위아래를 나타내는 단어의 위치 순서를 바꿔서 써도

의미가 같을까요ㅜㅜ?

left (lower/bottom) side
right (lower/bottom) side

left (upper/top) side
right (upper/top) side
0 0
냉철한 새콩 14.10.31. 14:04
글쓴이
말은 통해요. 근데 저렇게는 보통 안하는거같아요ㅋㅋ 무슨 버튼들인가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14:10
냉철한 새콩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냥 폰화면에 뜨는거 설명해주는데

.. on the left side of your screen 이래 말하다가

밑에쪽도 같이 말하려니 한꺼번에 못하고 똑같은말을 또해야하고 막 그래가지고

한번에 할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었어요 ㅠㅠ
0 0
괴로운 섬백리향 14.10.30. 19:06
컴퓨터 용어로
gravity:left|bottom
0 0
쌀쌀한 쥐오줌풀 14.10.30. 19:35
괴로운 섬백리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섬백리향 14.10.30. 20:17
쌀쌀한 쥐오줌풀
유리?
0 0
까다로운 디기탈리스 14.10.30. 19:51
left bottom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13:49
까다로운 디기탈리스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한가지만 더 여쭤보고 싶은데 ㅠㅠ

위와는 달리 left right와 위아래를 나타내는 단어의 위치 순서를 바꿔서 써도

의미가 같을까요ㅜㅜ?

left (lower/bottom) side
right (lower/bottom) side

left (upper/top) side
right (upper/top) side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