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열정락서 가보신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10.30. 18:33
- 1422
내일 벡스코에서 하는 삼성 열정락서 신청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2시30분부터 티켓 수령하더라구요~
앞자리에서 봤으면 하는데 몇시쯤부터 줄서야 앞에서 볼수 있을까요?ㅎㅎ
그리고 성시경씨 와서 공연도 예정되어 있던데 이건 그냥 노래 한곡 정도 하고 가시는건가요?
아님 좀 많이 해주시는 건가...ㅎㅎ
궁금해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코피나는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설악초
추가로 늦게가면 모바일티켓있어도 표가 없어요! 줄서고있는데 사람 카운팅 하더니 추가로 오시는 분은 좌석이 없다고 문자오더라구요ㅇㅇ
0
0
코피나는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유왔을때 12시에갔을때 중간이요.
근데 앞뒤보단 좌우의영향을 많이받아서 운인듯요..
근데 앞뒤보단 좌우의영향을 많이받아서 운인듯요..
0
0
살벌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앞줄받을려면 아침부터 줄 설 각오하셔야..ㅋ
0
0
고고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유 때는 새벽 4시부터 사람들 왔다는 소문 들었습니다
저도 12시반쯤 가서 1층 뒷쪽에 앉았었구요
아이유 전에는 12시전후로 가서 나름 앞쪽에 앉았었습니다
저도 12시반쯤 가서 1층 뒷쪽에 앉았었구요
아이유 전에는 12시전후로 가서 나름 앞쪽에 앉았었습니다
0
0
뛰어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유 때 2시반부터 티켓팅 시작이었는데 2시반에 끊김ㄷㄷㄷㄷ 이번에 딱히 그리 아이유만큼 유명한 사람 안오고 학기중이라 덜할것같은데....!!!
0
0
흐뭇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연은 아마 5~6곡 하지싶은데.. 6월엔 장미여관 김창완밴드 아이유 세팀이 와서 각각 5~6곡정도는 한거같은데 이번엔 성시경 혼자라 모르겠네요ㅋ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