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때 실용영어 대체
글쓴이
- 2014.10.30. 22:56
- 1488
토익점수로 실영대체하고싶은데 토익성적표를 언제까지 제출하면 되나요??
곧 토익칠건데 계절 수강신청날까지 성적표 안나오면 끝인건가요?
계절 안에 갖다내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성적표 받는 기한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점수로 실영대체하고싶은데 토익성적표를 언제까지 제출하면 되나요??
곧 토익칠건데 계절 수강신청날까지 성적표 안나오면 끝인건가요?
계절 안에 갖다내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성적표 받는 기한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