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9시 수업인데
글쓴이
- 2014.10.30. 23:18
- 1524
프린터를 해가야하는데, 깜빡하고 잊다가 이제서야 깨달았네요.
내일 일찍 문여는 복사집 있나요?
아니면 중도옆에 전소 언제 문여는지 아시나요?
큰일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주복사집 9시수업전에는 열어요ㅎㅎㅎ
0
0
늠름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큰까치수영
혹시 위치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수업건물이 생물관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바로앞. 상남국제회관에서 북문사이. 미니스탑 옆이예요.
0
0
늠름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큰까치수영
오...가깝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