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쓰는 분!!
글쓴이
- 2014.10.30. 23:23
- 1946
후면보호필름 붙이는게 좋나요??
아 혹시, 후면보호필름 붙이고 케이스 쓰면 케이스에 안들어간다는 소리가 있던데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둥근바위솔
이야;;;; 그럼, 사용중일때 아이패드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인가요??
저는 케이스만 해서 사용중입니다
저는 케이스만 해서 사용중입니다
0
0
흐뭇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말똥비름
파우치 윗면에 자석이 들어 있어서 그냥 윗면만 반으로 접으면 사면체가 되어서 받침대 역할을 해줍니다. 파우치를 열어서 접으면 정사면체에 가깝게 되어서 받침대 각도가 높아지구요. ㅎㅎ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말똥비름
혹시 학교 바로앞에 애플샵 같은 건 없나요? 금정이마트에 있던데,, 후면보호필름은 없다더라고요 ㅠ
보호필름 붙여주는곳.. 어디없을까요
보호필름 붙여주는곳.. 어디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둥근바위솔
혹시 학교 바로앞에 애플샵 같은 건 없나요? 금정이마트에 있던데,, 후면보호필름은 없다더라고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구서동방면 부산대학교 버스정류장 맞은편에 비스므리한거 있습니다. 수리점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거 같기도 해요.
0
0
예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꽈리
아 거기 어딘지 알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둥근바위솔
혹시 아이폰도 보호필름? 그런거 붙이는게 좋나요?
0
0
포근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금붓꽃
보호필름은 개인 기호라서.. 사용자에 따라 다르죠. 전면은 무조건 붙여야한다고 봅니다만..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둥근바위솔
근데여 일단 이건 뜬금포인데여 아이폰은 대체로 1년에 한번씩나오나요?
0
0
포근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금붓꽃
글쎄요. 저는 태블릿은 아이패드 쓰고, 폰은 안드로이드를 써서 주기성은 잘 모르겠네요. 뭐 그렇지만 전자제품은 좋은 거 사서 오랫동안 쓰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전 MP3는 소니 제품을 쓰는데 40만원에 구매해서 벌써 4년째 쓰고 있네요. ^^; 아이패드도 레티나 나오기 직전에 거품 다 빠진 가격으로 사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스탠드 때문에 스마트 케이스 쓰는데 솔루션 볼 떄 책상위에 놓고 쓰기 편해요
0
0
특별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명아주
제가 사용하는 건 이 제품이죠.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둥근바위솔
좋아보이네요.
0
0
특별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키보드덱 써서 후면보호필름 붙였는데 거의 무쓸모.. 부산은행사거리에서 온천장방향에 에스엠하우스옆에 폰 케이스집에 팝니다
0
0
밝은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부용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아이패드 그대로 얇은 느낌이 좋아서 후면보호필름도 없이, 파우치에만 넣어서 3년 째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스 하나도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