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쓰는 분!!

글쓴이
  • 2014.10.30. 23:23
  • 1946

후면보호필름 붙이는게 좋나요??



아 혹시, 후면보호필름 붙이고 케이스 쓰면 케이스에 안들어간다는 소리가 있던데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기발한 둥근바위솔 14.10.30. 23:40

저는 아이패드 그대로 얇은 느낌이 좋아서 후면보호필름도 없이, 파우치에만 넣어서 3년 째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스 하나도 없습니다. :)

0 0
흐뭇한 말똥비름 14.10.30. 23:44
기발한 둥근바위솔
이야;;;; 그럼, 사용중일때 아이패드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인가요??
저는 케이스만 해서 사용중입니다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14.10.30. 23:49
흐뭇한 말똥비름
파우치 윗면에 자석이 들어 있어서 그냥 윗면만 반으로 접으면 사면체가 되어서 받침대 역할을 해줍니다. 파우치를 열어서 접으면 정사면체에 가깝게 되어서 받침대 각도가 높아지구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00:03
흐뭇한 말똥비름
혹시 학교 바로앞에 애플샵 같은 건 없나요? 금정이마트에 있던데,, 후면보호필름은 없다더라고요 ㅠ
보호필름 붙여주는곳.. 어디없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00:03
기발한 둥근바위솔

혹시 학교 바로앞에 애플샵 같은 건 없나요? 금정이마트에 있던데,, 후면보호필름은 없다더라고요 ㅠ

0 0
예쁜 꽈리 14.10.31. 00:08
글쓴이
구서동방면 부산대학교 버스정류장 맞은편에 비스므리한거 있습니다. 수리점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거 같기도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00:39
예쁜 꽈리
아 거기 어딘지 알겠어요!
0 0
포근한 금붓꽃 14.10.31. 00:25
기발한 둥근바위솔
혹시 아이폰도 보호필름? 그런거 붙이는게 좋나요?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14.10.31. 00:27
포근한 금붓꽃
보호필름은 개인 기호라서.. 사용자에 따라 다르죠. 전면은 무조건 붙여야한다고 봅니다만..
0 0
포근한 금붓꽃 14.11.03. 19:25
기발한 둥근바위솔
근데여 일단 이건 뜬금포인데여 아이폰은 대체로 1년에 한번씩나오나요?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14.11.03. 20:10
포근한 금붓꽃
글쎄요. 저는 태블릿은 아이패드 쓰고, 폰은 안드로이드를 써서 주기성은 잘 모르겠네요. 뭐 그렇지만 전자제품은 좋은 거 사서 오랫동안 쓰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전 MP3는 소니 제품을 쓰는데 40만원에 구매해서 벌써 4년째 쓰고 있네요. ^^; 아이패드도 레티나 나오기 직전에 거품 다 빠진 가격으로 사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0 0
특별한 명아주 14.10.30. 23:49
전 스탠드 때문에 스마트 케이스 쓰는데 솔루션 볼 떄 책상위에 놓고 쓰기 편해요
0 0
기발한 둥근바위솔 14.10.30. 23:51
특별한 명아주

 제가 사용하는 건 이 제품이죠.

K-32.jpg

0 0
특별한 명아주 14.10.30. 23:52
기발한 둥근바위솔
좋아보이네요.
0 0
밝은 부용 14.10.31. 00:52
저 키보드덱 써서 후면보호필름 붙였는데 거의 무쓸모.. 부산은행사거리에서 온천장방향에 에스엠하우스옆에 폰 케이스집에 팝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0.31. 01:27
밝은 부용
감사합니당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