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어머니 만나는데 팁좀 주세요 ㅜ
글쓴이
- 2014.10.31. 02:11
- 2970
인사드리지 말라는 말은 말구요..
당장 결혼할거는 아니지만 인사드릴 일이 있어서 하는거에요 ~
날짜 시간 장소까진 다 잡혔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조언좀 해주세요
아 남친이랑 저랑 어머니 셋만 만나는 자리에요.
장소는 조용한 고깃집
당장 결혼할거는 아니지만 인사드릴 일이 있어서 하는거에요 ~
날짜 시간 장소까진 다 잡혔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조언좀 해주세요
아 남친이랑 저랑 어머니 셋만 만나는 자리에요.
장소는 조용한 고깃집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es2year!
0
0
화려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때죽나무
ㅋㅋ
0
0
의연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살갑게구는것도안좋은거같아요
적당히가좋은데적당히란게어려우니까
진짜예의바르게조용하게있다오시는게
어머니이것저것챙겨드리공ㅛ
적당히가좋은데적당히란게어려우니까
진짜예의바르게조용하게있다오시는게
어머니이것저것챙겨드리공ㅛ
0
0
황송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부담 갖지 마세요. 그저 딱 하나 미소만 잃지 마세요.
0
0
황송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는 씹어야 맛이징!!! 이거 한번이면 될듯
0
0
절묘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스럽게 먹방!
예의바르게 인사!
끝!
예의바르게 인사!
끝!
0
0
방구쟁이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어떤분이냐에 따라 다른데
약간은 어려워하는걸 좋아하는분도 계세요
기본적으로 예의바르게 하시고
처음에는 역간 어려워하다가
잘보셔서 편하게 하는걸 더 좋아라하시는분 같으면
"조금만"더 편하게 대하세요
약간은 어려워하는걸 좋아하는분도 계세요
기본적으로 예의바르게 하시고
처음에는 역간 어려워하다가
잘보셔서 편하게 하는걸 더 좋아라하시는분 같으면
"조금만"더 편하게 대하세요
0
0
밝은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아하게 청바지 입고 응디 팅팅하고 바스트 자랑하는 확패인 옷 등.. 이런 거 완전 지양하고 회사 간다는 생각? 약간 그런 느낌의 준 오피스룩 입고 가서 조신하게 행동하세요. 그럼 됩니다.
0
0
과감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이잘해야되요
0
0
절묘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두메부추
남친이 예를들면 어떻게해야 잘하는걸지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터넷에서 보기도했는데 여자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이뻐해주는걸 티내지말구요 어머니질투를 유발하면 안좋죠 ㅋㅋ남자친구가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여자친구가 엄마를 많이 닮아서 좋다~ 근데 엄마보단 쫌못해
이러니 어머니가 여자친구를 디게좋게봐주시더라구요
그런자리에선 중간역할인 남친이 제일 잘해야될겁니다
글쓴이분은 조용히 예의바르게 행동하면되요
이러니 어머니가 여자친구를 디게좋게봐주시더라구요
그런자리에선 중간역할인 남친이 제일 잘해야될겁니다
글쓴이분은 조용히 예의바르게 행동하면되요
0
0
절묘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기하지 말고 어느정도 님의 원래 모습+ 예의? 정도?
0
0
귀여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어차피 결혼 해도 잘 못볼 사인데... 앞에서 친절하게만 하면 다 끝.
0
0
때리고싶은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말 말곤 뭐 해줄말이없네요
뭘 알아야 조언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