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하는 이유.....혹시 직구 도와주실분......
글쓴이
- 2014.10.31. 03:08
- 1544
1달 넘게 기다려도..... 가격이 엄청 싸네요......
아디다스 한국에서 사면 15만원 이상 줘야될텐데......
오늘 지르시면 추울때 쯤 도착합니다...ㅋㅋㅋ
질문있습니다!!
색 선택 어떻게 하죠?? 크기랑 수량까지는 어떻게 하겠는데...색을....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링크따라가보니 두상품다 판매내역이없네여 신뢰낮음.. 몇달러 더주더라도 피드백점수높은사람꺼로사세요 그게젤깔끔함
0
0
애매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천일홍
되게 어렵네용...ㅋㅋㅋㅋㅋ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리는 대부분 짭퉁..
너무 싼 제품보단 금액을 조금 더 주더라도 피드백 좋고, 판매수 높은 판매자한테 사는게 좋아요..
그리고 한달에서 늦으면 두달 기다리는 경우도 있음..
너무 싼 제품보단 금액을 조금 더 주더라도 피드백 좋고, 판매수 높은 판매자한테 사는게 좋아요..
그리고 한달에서 늦으면 두달 기다리는 경우도 있음..
0
0
운좋은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리 말고 아마존이나 이베이를 사용하시거나 배대지 통한 사이트 이용하시는 게 나을지도
0
0
찬란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판매자한테 채팅걸어서 원하는색깔말하면되여
판매자가 색깔 있다고 주겠다고얘기하면
돈보내면되여
빨리배송해주면 피드백스코어 좋게주겠다고하면 배송쫌빨리해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