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vs한수원vs현대오일뱅크
글쓴이
- 2014.10.31. 09:28
- 2428
한수원 근무지는 고리
현대오일뱅크는 대산근무면
이 셋중에 어디가 제일 좋나요?
현대오일뱅크는 대산근무면
이 셋중에 어디가 제일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수원
0
0
침울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시가스
0
0
억울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도시가스
셋다 좋은회사이고 위치적 이점을 봤을때
부산근무가 최고인듯요
셋다 좋은회사이고 위치적 이점을 봤을때
부산근무가 최고인듯요
0
0
거대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시가스
0
0
치밀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합격한거에요?! 대단하다
혹시 최합아니라면 최합하는곳으로 선택합니다ㅎㅎ
0
0
의연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