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하고 상담하는거요..
글쓴이
- 2014.10.31. 11:19
- 1529
지도교수상담하는거 있잖아요..
이거 보니깐..상담시간 및 장소 보니깐
시간하고 날짜가 아주 많이 나와잇거든요
이거 다 참석해야 하는건가요?
11월 3일(월)14:00-21:00, 11월 10일(월) 14:00-21:00, 11월 17일(월) 14:00-21:00, 11월 4일(화) 11:00-15:00, 11월 11일(화) 11:00-15:00, 11월 18일(화) 11:00-15:00
이렇게 시간 날짜가 나와있거든요
이중에 하루만 가면되는건가요?
아님 저때 모두 다 가야하는건가요?
ㅜㅜㅜ답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중에 하나만 가면 되요 교수님께 메일보내거나해서 시간 잡지않나요 대부분? 저희과는 교수님 대학원생? 조교? 가 연락와서 몇시에 오라든데
0
0
황송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털도깨비바늘
저희는 방금 과에서 문자가와서 월,화 로 잡혀있으니 학생지원시스템 pass에서 장소시간 확인하고 참석하라더라구요.. 그럼 그냥 월요일이나 화요일 하루중에 가면 괜찮겠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아마 글쓴이 편한대로 강의시간 비는시간에 가면 될거예요~
0
0
황송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털도깨비바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