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피셋 준비하는 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14.10.31. 16:51
- 1523
행시 피셋이 잘 나와서 입시도 노려보려고 하는데 이건 독학으론 안되겠네요;
수요가 적으니 인강이나 온라인 스터디는 전무하고...
혹시 우리 학교에 입시 피셋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수요가 적으니 인강이나 온라인 스터디는 전무하고...
혹시 우리 학교에 입시 피셋 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행시생인데 스터디하시면 입시 피셋도 같이해도되용?
0
0
피로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중국패모
저도 행시생인데 입시도 같이 준비해보려는 거예요~스터디 모집까진 생각 안했는데 만약 하게 된다면 환영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제스타일이 좀 다르긴한데 기출문제푸는겸해서 저도 같이 공부하는중 ㅎㅎ
0
0
피로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 입법고시ㅋㅋㅋ
0
0
점잖은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