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라스 역변환좀 알려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4.10.31. 17:12
- 1948
암만해도 이해가 안 가는데 G(s)에서 g(t)가 왜 저렇게 되는건가요..알려주세요ㅜㅜ권한이 없습니다.
아예 라플라스 모르시나?... 그냥 1-e^s 분배법칙된걸 역라플라스 한거 1x(~~~)는 그냥 라플라스하면되고, -e^s 곱해진건 (~~~)를 평행이동 해서 라플라스 되는거 같네요.. 좀만고민하시면 물어볼 필요도 없으실거같은데
0
0
즐거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