ㅑ
글쓴이
- 2014.10.31. 18:56
- 2229
ㅏ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수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합니다
0
0
의젓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하는 게 좋죠. 인사해서 안 좋을 건 없어요. 안 하면 별로인거죠. 저도 새내기때 4학년 선배들이 저 몰라도 제가 알면 인사했는데요, 선배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도 받고, 이름도 알아주시고 그랬어요. 어려워서 부탁같은 거 할 생각도 못했는데 먼저 책 주시겠다 하신 분도 있었고요.
2
0
침착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눙 앙해여
0
0
상냥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noname/6113153
0
0
점잖은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해요 어차피 그분들도 그렇게 신경안써요
0
0
무심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마음이죠 뭐.. 근데 저 윗분 말대로 해서 손해볼 건 없음
0
0
어설픈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선배가 혹시 당신을 알때 쌩까고 지나가면 님한테 손해니 인사하는게 낫다고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