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는 진짜
- 2014.10.31. 19:47
- 3957
학점 상위권유지하려면 공부이외는 다 포기하고 공부하는 수밖에 없어요?
시험기간동안 열심히했다 생각했는데 성적이 그만큼 안나온것같아서 얼마나 더해야될까 싶고 속상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여유강 생길꺼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다 그런거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