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학생인데요~문과쪽 부전공으로 괜찮은곳잇나요?
글쓴이
- 2014.11.01. 00:54
- 2715
문과수업 너무 재밌어보여서 ㅎㅎ
부전공으로 들어보려고하는데
경제학과나무역학과?로 막연히 생각만하구잇어요
여쭤보고싶은게 .. 과중에 발표별로없고 빡세지않으면서 즐겁게 들을 만한 과가 잇나요?ㅠ
교수님이 자기 과 애들만 챙긴다거나 그런 텃세도 없는과잇을까요?ㅠ
부전공으로 들어보려고하는데
경제학과나무역학과?로 막연히 생각만하구잇어요
여쭤보고싶은게 .. 과중에 발표별로없고 빡세지않으면서 즐겁게 들을 만한 과가 잇나요?ㅠ
교수님이 자기 과 애들만 챙긴다거나 그런 텃세도 없는과잇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과가있긴한가요..
0
0
깜찍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차별 없는데... 조별과제도 자과 타과 섞어서 조 짜고 책 제본도 타과생꺼 다 챙겨주는데 취업에 전혀 도움이 안되서 추천을 못해주겠네요ㅋㅋㅋㅠㅠ
0
0
빠른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상사화
상관없어요!!추천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 흥미를 따라가세요. 저도 공대지만 영어영문과 경제좋아해서 교양으로 하나씩 들어보고 경제 부전공하네요 ㅎㅎ
0
0
피곤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금낭화
열심히만 한다면 ..따라갈만한가요? 걱정되네요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대보다는 공부할량이 상대적으로 적은것 같았구요수강신청이 좀 힘들었네요. 원어강의 노려보세요 사람적으니.
0
0
피곤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0
0
서운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가는괴불주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나쁜 학우네요^^
참 나쁜 학우네요^^
0
0
냉철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ㅠㅠ 없어요 ㅠㅠ
0
0
겸손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
0
0
머리나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 진짜 안빡세고 과제량도 별로 없는데 다만 수강신청이 헬^^
0
0
애매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추천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좋음!
0
0
도도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