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로딩속도
글쓴이
- 2014.11.01. 03:07
- 1205
아이폰 처음쓰는 사람인데요
아이폰 옆키 누려서 처음켜는거
완전히다켜져서 밀어넘기세요? 그거 뜨는거까지
보통 몇초걸리나요?
아이폰6인데 저는 한 23.5-24초걸리는데... 느린건가요?
ㅋㅋ 생각보다 더디다 느껴지서 (욕심인가ㅋㅋ)
혹시 하자있나싶어서요
아이폰 옆키 누려서 처음켜는거
완전히다켜져서 밀어넘기세요? 그거 뜨는거까지
보통 몇초걸리나요?
아이폰6인데 저는 한 23.5-24초걸리는데... 느린건가요?
ㅋㅋ 생각보다 더디다 느껴지서 (욕심인가ㅋㅋ)
혹시 하자있나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6+인데 꽤 걸리는거같아요 지루하다 싶을만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