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정가제 아세요??
글쓴이
- 2014.11.01. 16:01
- 1447
오늘 신문보니까 도서정가제도 시행한다는데...ㅋㅋ
물론 책을 많이 사는 편은 아니고 필요한 책만 샀지만 이제 책도 싸게 못 사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정영엉겅퀴
ㅋ 정부에서 정해준다면 말 그대로 공산주의네요;;ㅋㅋ
시장경제체제의 자유는 무시한... 정부의 일방적 통보...
웃기닷ㅎ
시장경제체제의 자유는 무시한... 정부의 일방적 통보...
웃기닷ㅎ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통법에 이은 책통법
0
0
똑똑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벌노랑이
이제 무슨 통법 나올까요....
식료품도 정가제하는 것 아닐까요??ㅎㅎ
식료품도 정가제하는 것 아닐까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부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평소에 책도 안 사보는 사람이 할말은 아님
0
0
섹시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개양귀비
평소에 책 어느 정도는 사서 보고 있습니다만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알아보지도 않고 분란조장식 글 ㄴㄴ
0
0
과감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감자란
도서정가제가 왜 분란조장이죠??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미 시행되고 있지 않나요?
0
0
과감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쟁따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