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1.01. 17:03
- 1339
.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학교 학생아닌가? 학과를 나타내는건 두자리 아닌가?
0
0
발냄새나는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1 [법과대학] 법학과
33 [사범대학] (코드통합)국어교육과, 영어교육과, 독어교육과, 불어교육과
20xxOOxxx
33 [사범대학] (코드통합)국어교육과, 영어교육과, 독어교육과, 불어교육과
20xxOOxxx
1
0
피곤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군요ㅋㅋ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