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1.01. 23:52
- 1813
.
권한이 없습니다.
전무ㄷㄷ
0
0
나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소리 아닌가요 ? ... 최종까지가셧으면 뭐 부탁해도 나쁠껀없을거같은데 ..
0
0
정겨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탁할수는 없을거같은게 계열사가 다릅니다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능해요. 제 친척오빠들도 다 그렇게해서 입사했어요.
0
0
근육질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무쯤 되면 딱히 계열사에 국한되지 않을텐데
0
0
해박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무면 그쪽에도 해당 직위의 지인이있겠죠. 굳이 그렇지않더라도 인사과에 전화하면 굳이 안뽑을 이유도 없죠. 친구 누나가 대기업 인사과인데 그런 청탁많고 실제로 받아준답니다.
0
0
재미있는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마시고 있는거 없는거 다 동원해서라도
들어가고 싶으신곳이라면 들어가는게 좋은겁니다
다 그러고 사는겁니다. 가서 잘해서 인정받으면 되는거죠.
막상 부탁해도 그쪽에서 깔수있는거구요.
들어가고 싶으신곳이라면 들어가는게 좋은겁니다
다 그러고 사는겁니다. 가서 잘해서 인정받으면 되는거죠.
막상 부탁해도 그쪽에서 깔수있는거구요.
1
1
난폭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의견은 감사합니다. 그래도 전 제 힘으로 입사하고 싶네요 ㅎㅎ 떨어져도 제힘으로 하고싶고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 것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무가 아니라 부장만되도 힘쓸 수 있는디요.
0
0
해괴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