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한전 컷 낮았나요?
글쓴이
- 2014.11.02. 15:26
- 2517
친구가 이번에 최종면접 간다고 하더라구요.
부경대 아래급 공대에 기사도 없고 사실 공부를 그렇게 잘한친구가 아니어서요.
이번에 한전 경쟁률이 낮았나요?
송배전직군입니다.
부경대 아래급 공대에 기사도 없고 사실 공부를 그렇게 잘한친구가 아니어서요.
이번에 한전 경쟁률이 낮았나요?
송배전직군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가서 얼마나 노력했는지는 매일 같이 살면서 보지 않는 이상 모르는겁니다.
0
0
재수없는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은 스펙타파라서 부경대 낮은과든 서울대 높은과든 상관없습니다
0
0
멍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카이나온친구가 부산대애가 붙었다고 저리 표현하면 좋을까
3
0
나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은거면 대단한거임
0
0
슬픈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 문제가 아니라 글쓰신분 인성쪽에 문제가 있나보네요
1
0
끔찍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