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 380~410정도 왔다갔다하면 보통뭐하나요?
글쓴이
- 2014.11.03. 01:43
- 1758
RC는 380~410정도나오는데
같이 400넘질않아서
800도안됩니다 ㅠㅠ
같이 400넘질않아서
800도안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Lc는 자주 나오는 패턴, 단어들 외우시고 쉐도잉하세요. 일단 푸는거보다 많이 듣는거, 지문 다 들릴 때까지 듣는 연습이라도 하시구요. Rc저정도면 기본기부족입니다. 토익형 문법, 자주나오는 패턴들 암기하시고 지문부터 제대로 해석하는 연습하세요.
0
0
센스있는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 암기가 안 돼있구 기본기가 부족한것같네여..LC는 웬만하게 기본기 있고 스킬만 외우면 470-490 왔다갔다 할 수 있어요
0
0
피로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홍단풍
감사합니다ㅠㅠ
죄송하지만
기본기랑 스킬이 대충 뭘말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스킬은 파트3.4에서 문제순서대로 답이보통 나오니
뮨제시작전에 미리읽어놓고
문제순서대로 답기다려서 푸는거.. 정도로 알고있는데
이외에도 있을까요 ㅠㅠ
죄송하지만
기본기랑 스킬이 대충 뭘말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스킬은 파트3.4에서 문제순서대로 답이보통 나오니
뮨제시작전에 미리읽어놓고
문제순서대로 답기다려서 푸는거.. 정도로 알고있는데
이외에도 있을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mp
0
0
발랄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