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신는 여자 어때요

글쓴이
  • 2014.11.03. 15:13
  • 3984
매니아는 아니지만 몇 켤레 갖고 있는데 생각보다 안 신어 지네요 ... 조던은 장식용인가... 겨울이라 슬슬 신어볼까하는데 조던 신은 여자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찬란한 끈끈이주걱 14.11.03. 15:14
걍 신으면 되지.
0 0
교활한 바위취 14.11.03. 15:14
어울린다면,..><
조던신은여자보면 심장이 막막뜀
0 0
기쁜 하늘타리 14.11.03. 15:16
센스입게있으면구웃
0 0
푸짐한 천일홍 14.11.03. 15:16
늘 말하지만 패션에 완성은 얼굴과 몸매입니다.
얼굴되고 몸매되시는 분이 조던을 신고 다니시면 어울립니다.

조던같이 무거운 느낌의 신발을 신을때는 상하의 선택을 잘 하셔야 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3. 15:25
푸짐한 천일홍
상하의 선택을 잘 해야된다는게 어떤 의미일까요? 전 그냥 검스에 뚝 떨어지는 롱코트 입고 포인트로 신을까하는뎁
0 0
푸짐한 천일홍 14.11.03. 15:30
글쓴이
제 생각이긴한데...
하의의 경우 가벼운 느낌으로..
상의는 또 하의랑 다르게 두껍고 무거운 듯한 느낌...이 괜찮은듯...

사실 조던같은 신발은 키가 크거나, 아니면 키가 작더라도 얇은 다리의 여성이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님께서 입으신데로 하시면 조던에 맞게끔 입는 것 같아요.
조던에 스키니를 많이 입는게 그 이유이기도 하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3. 15:33
푸짐한 천일홍
제가 조던을 막 신지 못하는 것도 그런 이유에여 ㅜㅜ 확실히 키 큰 여자분들이 신으셔야 신발이 사는 듯... 전 키가 작아서 ㅜㅜ 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0 0
푸짐한 천일홍 14.11.03. 15:38
글쓴이
편하게 신고 싶어서 신으시면 조던도 괜찮을듯.
그런데 이쁘게 신으시려면 다음부터는 조던류는 안 신는게 좋아요.

개인적으로 키가 작으시다면 구두신는게 이뻐요. 아니면 가벼운 느낌의 운동화류가 이쁘구요.
그리고 하의쪽은 스키니진이나 스타킹, 레깅스류...에 너무 짧은 치마만 제외한 치마 코디가 이쁘던데..

그리고 구두....너무 키높이로 치중하지 마세요. 5센치 내외가 제일 이뻐요. 너무 하이힐로 가버리면 뒤뚱거려서 보기싫구요. 그리고 굽이 뭉툭한 것 보다는 뾰족한 느낌혹은 얇은 느낌이 더 가벼워보입니다. 여자분들중에 굽이 뭉퉁한 것 신는 분 있는데 이상해요... 개인적으로 스키니진에 스틸레토힐이 이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3. 15:46
푸짐한 천일홍
오 뭐지 의류학과이신가 ㅋㅋㅋㅋㅋ 남자분이신 것 같은데 되게 잘 아시네요 ^^ 스키니진에 스틸레토힐은 제 남친이랑 취향 비슷하신 듯 ㅋㅋㅋㅋ

킬힐은 아니라도 7-8센치 힐 신다가 최근에 5센치로 바꾸니 훨씬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그렇게 신어야 할 듯.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푸짐한 천일홍 14.11.03. 15:59
글쓴이
개인적으로 웻지힐도 잘 고르면 이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힐 중에서도 바닥까지 있으니 편하실테고....
뭐 물론 몸매가 안 따라주면 무슨 옷을 입든 태가 덜 나겠지만.... 최악의 아이템만 피하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뭐 물론 코디할 아이템이 많으면 좋겠지만 그럴분들이 많이 없으니....ㅎ 그냥 자신한테 맞는 색이랑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옷을 찾아서 입는게 좋다고 생각함.ㅋㅋ
그렇지만 무난하지만 편하게 입는 코디가...청바지, 운동화, 상의는 후드....ㅋㅋ 후드 중에서도 여자는 지퍼있는 후드보다는 약간 크지만 헐렁한 느낌의 후드가 이쁘죠. 후드도 이쁜 색...ㅎ
0 0
배고픈 산박하 14.11.03. 15:17
남자는 그딴 사소한거 신경 안씀
전체적으로 힙합걸 그런거 아니면
0 0
조용한 인삼 14.11.03. 15:20
다이가얇아야이쁘더라구요 여기서 얇다는 빼빼로가아니라 이쁜겁니다
0 0
깨끗한 피라칸타 14.11.03. 15:45
예쁘면 추천
0 0
꼴찌 지칭개 14.11.03. 15:53
꼭 이쁠 필요없이 평타치게만 코디해도 조던 신은 여자 보면 매력적임
물론 조던 신는다고 반하진 않겠지만 내여친이 조던 신고 나타나면 더 이쁘게 보일꺼같음...

근데 여자는 신은사람 거의 본적이 없음.. 남들 잘 안신는다고 고민하지말고 당당히 신고다니세요!
틈새시장 공략가능함 ㅇㅇ
0 0
피곤한 참나물 14.11.03. 16:39
이쁜데요ㅎ
0 0
느린 떡갈나무 14.11.03. 17:53
조던 완전 이쁜거 신은 여자분 보고 우와 한적있음
0 0
고고한 흰괭이눈 14.11.03. 19:44
조완얼
0 0
더러운 백일홍 14.11.03. 23:29
완몸완얼
0 0
못생긴 사위질빵 14.11.03. 23:40
신발은 새싹돋는 98년산 코르테즈.
300원줄께 조던3살때 보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