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시맛보기 과제 정확히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2014.11.03. 15:38 697 0 작가의 지인이라 가정하고 편지? 수필? 식으로 써라고 언뜻 들은것같은데 분량이 어떻게 되는지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