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업 들으면 피곤하지 않나요?
글쓴이
- 2014.11.03. 17:23
- 1882
4년 내내 계절학기 수업 한번도 안들어 봤는데, 평점 때문에 이번에 신청해야 할 거 같아서 그런데,
월화수목 수업 듣고, 2주뒤에 중간고사 치고 그러면 되게 빡빡하지 않나요??
교양 들어보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빡빡해요 개학했을 때는 일주일 할 분량을 하루만에 다 나가니까..힘들죠ㅠㅠ
0
0
난쟁이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만해요 한과목정돈
0
0
더러운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그실 분
0
0
활동적인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졸업이나 일부 케이스 제외하고 평소학기에 제대로 잘 안한 벌이지요 뭐
0
0
참혹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과목은 들을만하죠. 내용이 좀 부실하단 느낌도 있는데 그야 당연한 결과기도 하구요
0
0
질긴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 만 해요
0
0
잉여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