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식 저녁에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나용 글쓴이 2014.11.03. 18:39 1276 2 몇시까지 하나용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약한 구슬붕이 14.11.03. 18:56 알기로 6시 30분까지 배식에..... 7시 마감으로.....근데 식당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늦어도 6시 10~20분 사이까지는 가보세요.ㅎ 0 0 나약한 구슬붕이 댓글 내용 복사 알기로 6시 30분까지 배식에..... 7시 마감으로.....근데 식당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늦어도 6시 10~20분 사이까지는 가보세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1.03. 19:04 우ㅗ앙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우ㅗ앙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구슬붕이 14.11.03. 18:56 알기로 6시 30분까지 배식에..... 7시 마감으로.....근데 식당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늦어도 6시 10~20분 사이까지는 가보세요.ㅎ 0 0
근데 식당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늦어도 6시 10~20분 사이까지는 가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