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초보 등산용품 구입
글쓴이
- 2014.11.03. 19:38
- 1005
등산복 등산화 저렴하게 살 수 있눈 곳 어디있을까요? 알려주세요~~~~~ 등산초본데 기본 아이템 필요한건 뭐가 있을까요?? 유의할 점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콜핑 저렴해요. 부대nc에는 있는지 모르겠는데 이랜드 자체 등산용품매장 있고..ㅎㅎ
0
0
야릇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프라우드 였을거에요 이름이. K2나 레드페이스도 저렴한 편이고..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뱅뱅 아웃도어바지 싸게 팔기도 했으니(3벌 오만원) 뱅뱅에도 등산바지 있을듯해요. 일단 돌아다녀보면 이월상품들은 가격 많이 내려서 팔아요
0
0
야릇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화 등산양말 등산바지 정도..... 전문 산악인급 아니면 굳이 고어텍스 상의 이런거는 필요없고요 스패츠같은거도 굳이 없어도 됩니다
0
0
해박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산화는 랜드로버 좋습니다 밑창 상당히 비싼거 쓰는 데 상당히 저렴하게 팝니다
0
0
코피나는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뒷산 금정산 타실거면 등산복 따로 살필요없구요 집에있는 트레이닝이나 청바지 입고 가면되구요.
저는 트레이닝복이 없어서,
콜핑이든 뭐든 상의 하의 하나에 4만원이상 하는것도 부담시러워서
그 뭐 폐업이다 해서 산 등산바지 만원짜리랑
홈플러스에서 산 기모등산바지 만원짜리 두 개해서 봄여름가을겨울 잘 입고 다녔네요.
기모바지로도 추울때는 안에 내복이나 타이즈 입고 갔음.
티셔츠도 봄~여름~가을에는 폐업하는 곳에서 산 만원짜리 티셔츠
겨울에는 티셔츠 막입어도 되는거 두꺼운거랑 패딩입고 다녔어요.
벌레랑, 나뭇가지땜시 사시사철 일단 긴팔긴바지로 입어줘야함.
겨울설악산가는거 아님 굳이 고어텍스니 뭐니 비싸게 살필요절대없구요.
그런데 정말로 꼭 사야한다 하는건
등산화랑 등산양말이에요.
좋은거 사면 좋지만 등산화 사실 비싼거 살필요없고 저는 홈플러스표 4만원짜리 등산화 잘 신고 다니는데요.
발목잡아주고, 발등안뜨고, 뒷꿈치손가락하나들어갈정도말고는 딱맞는 등산화 사세요.
그리고 등산양말을 사야하는이유는 일반 스포츠양말은 얇아서 그런지, 자꾸 걸을 때 미끌미끌해서
발목이랑 발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두툼한 등산양말 꼭 사세요.
비오고 난 다음날, 혹은 이제 겨울이니 얼음길 조심하기위해서는 등산스틱도 있으면 좋음.
스틱도 비싼거 살필요없이 그냥 마트나 시장표 하나에 5-6000원하는거 두 개사시구요.
그리고 장갑. 꼭 등산장갑 필요없이 편의점에 700원하는 목장갑만으로도 충분하더라구요.
저렴하니깐 잃어버리거나 빵꾸나도 부담없구요.
이상 금정산 등산 4년차의 답변이었습니당.
저는 트레이닝복이 없어서,
콜핑이든 뭐든 상의 하의 하나에 4만원이상 하는것도 부담시러워서
그 뭐 폐업이다 해서 산 등산바지 만원짜리랑
홈플러스에서 산 기모등산바지 만원짜리 두 개해서 봄여름가을겨울 잘 입고 다녔네요.
기모바지로도 추울때는 안에 내복이나 타이즈 입고 갔음.
티셔츠도 봄~여름~가을에는 폐업하는 곳에서 산 만원짜리 티셔츠
겨울에는 티셔츠 막입어도 되는거 두꺼운거랑 패딩입고 다녔어요.
벌레랑, 나뭇가지땜시 사시사철 일단 긴팔긴바지로 입어줘야함.
겨울설악산가는거 아님 굳이 고어텍스니 뭐니 비싸게 살필요절대없구요.
그런데 정말로 꼭 사야한다 하는건
등산화랑 등산양말이에요.
좋은거 사면 좋지만 등산화 사실 비싼거 살필요없고 저는 홈플러스표 4만원짜리 등산화 잘 신고 다니는데요.
발목잡아주고, 발등안뜨고, 뒷꿈치손가락하나들어갈정도말고는 딱맞는 등산화 사세요.
그리고 등산양말을 사야하는이유는 일반 스포츠양말은 얇아서 그런지, 자꾸 걸을 때 미끌미끌해서
발목이랑 발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두툼한 등산양말 꼭 사세요.
비오고 난 다음날, 혹은 이제 겨울이니 얼음길 조심하기위해서는 등산스틱도 있으면 좋음.
스틱도 비싼거 살필요없이 그냥 마트나 시장표 하나에 5-6000원하는거 두 개사시구요.
그리고 장갑. 꼭 등산장갑 필요없이 편의점에 700원하는 목장갑만으로도 충분하더라구요.
저렴하니깐 잃어버리거나 빵꾸나도 부담없구요.
이상 금정산 등산 4년차의 답변이었습니당.
1
0
포근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