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굽혀펴기할때...
글쓴이
- 2014.11.03. 23:52
- 1805
제가 상체부실...입니다.
조금있으면 군대가야되서 팔굽혀펴기 미리미리하는중인데요...
몸이 내려갔다가 올라올때 손목,어깨에서(특히 손목) "뚝" 하는 소리가 납니다...
자세도 바로 잡아서 하는거같은데 왜그러는걸까요?....
뚝 소리나는거 정상인가요?
조금있으면 군대가야되서 팔굽혀펴기 미리미리하는중인데요...
몸이 내려갔다가 올라올때 손목,어깨에서(특히 손목) "뚝" 하는 소리가 납니다...
자세도 바로 잡아서 하는거같은데 왜그러는걸까요?....
뚝 소리나는거 정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물봉선
자세히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ㅎ
근데 저는 아직 안정적으로 안되는거같네요ㅋㅋㅋ
근데 저는 아직 안정적으로 안되는거같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군대갈때 팔굽혀펴기 하나도 못했는데 지금은 2분이면 90개는 해요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무리하지말고 좀 높은 턱 같은데다 손 짚고 시작하세요 차근차근
0
0
수줍은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무릇
90개면 엄청 잘하시네요..;;;;
전 하루동안에도 90개 못하는뎅ㅋㅋㅋ
전 하루동안에도 90개 못하는뎅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팔굽혀펴기는 좀 하면 금방금방 늠
저도 한방에 100개정도까지 찍은 적 있음. 지금은 못할거 같지만 ㅋ
저도 한방에 100개정도까지 찍은 적 있음. 지금은 못할거 같지만 ㅋ
0
0
깔끔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무릇
하나도 못하면 사람입니까??
0
0
깔끔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큰앵초
뭔 뜬금포?ㅋ
0
0
깔끔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뼈주변에 받쳐주는 힘줄 근육이 약해서 그런것같은데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정자세로 연습. 소리나는 부분이 아프면 바로 중단
0
0
세련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
0
창백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어저귀
와 역시 흑형.. 멋있네요
0
0
명랑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동을 이용해서 훅 내려갔다 훅 올라오지말고 누가봐도 안정적으로 보이는 속도로 차근차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