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굵은 남자분들 바지..

글쓴이
  • 2014.11.04. 00:38
  • 6534
저는 181cm에 70kg정도 되는 체형인데 허벅지가 굵은편이라 바지를 허리 32를 입어야 허벅지가 맞네요.. 물론 허리는 남구요;; 허리는 30정도되는거같은데 혹시 저랑 비슷한체형이신분 있으신가요? 바지 입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유별난 솔붓꽃 14.11.04. 00:40

저도 비슷한데 어쩔수 없어요... 잘 늘어나는 바지 사시거나 사이즈 큰거사서 허리띠 꽉 매는 수밖에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0:41
유별난 솔붓꽃
허리띠 꽉매니까 바지 허리부분이 울더라구요.. 옷도울고 나도 울고 ㅜㅜ
0 0
생생한 부처손 14.11.04. 00:40
ㅠㅠ 진짜 허벅지 때문에 미치겟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0:42
생생한 부처손
허벅지가 두꺼우면 건강한거라던데 패션에는 애로사항이네요..ㅋㅋ
1 0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14.11.04. 00:41
저는 176-85 허벅지가 25인치
바지 34입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0:43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그렇게 입으시면 허리랑 핏 잘맞으세요..? 전 밸런스가 안맞아서 고민이네여ㅋㅋ
0 0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14.11.04. 01:14
글쓴이
힘들어요.
운동해서 그런지 기성복 xl라지도 작고
바지도 그렇고 그냥 옷을 사서 옷이
내 몸에 맞을 때까지 늘리고 수선해요.
0 0
엄격한 꽃마리 14.11.04. 01:00
34입는 186 86 남자입니다 얼마전 엔씨에 바지 사러갔다가 사이즈 없어서 그날 바지 못샀구요ㅋㅋㅋ 엄청고르기 림들어요 기장이 안맞거나 너무 울어서... 그냥 남들보다 많이 보다보면 얻어걸리는 바지가 있을꺼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1:06
엄격한 꽃마리
그러게요.. 자기몸에 맞는 옷 찾기도 쉽지가않네요ㅋㅋ 체중이 많이나가는건 아니라서 살빼기도 뭐하고 이래저래 애매한상황ㅜㅜㅋ
0 0
엄격한 꽃마리 14.11.04. 01:00
34입는 186 86 남자입니다 얼마전 엔씨에 바지 사러갔다가 사이즈 없어서 그날 바지 못샀구요ㅋㅋㅋ 엄청고르기 림들어요 기장이 안맞거나 너무 울어서... 그냥 남들보다 많이 보다보면 얻어걸리는 바지가 있을꺼에요....
0 0
친숙한 땅비싸리 14.11.04. 01:10
그래서 31사이즈 입어요...
게스는 항상 31사이즈가 나와서 좋은듯
아니면 32입고 허리띠가 답인듯
0 0
눈부신 개구리밥 14.11.04. 01:27
저도 허벅지 굵은 편인데....
허벅지 통이 크게 나오는 바지들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살 좀 찌기 전에는 허벅지 58센치이상일 경우 사면 맞았구요. 지금은 60센치 정도면 입습니다.
바지사실때 인터넷으로 살 경우에는 본인이 어느정도 이상인지를 알아서 사면 도움많이됩니다. 매장에서 사면 입어볼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가구요.

그냥...허벅지 통 큰걸로 사는게 답이에요.ㅋㅋㅋ 요즘 바지들 허벅지 통 약간 커도 밑에는 펄럭일 정도로 안 나오니까 허벅지 넓은 걸로 사세요. 그리고 스판잇는 걸로요. 스판있으면 입다가 보면 늘어납니다. 제가 볼 때는 스키니한 바지 찼으셔서 30을 못 입고 32를 입는 것 같아요.ㅎ 요즘 스키니하게 많이 나와서 허리 맞추면 허벅지 크신분들은 절대 못 사요.
0 0
사랑스러운 산단풍 14.11.04. 01:33
테이퍼드핏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9:13
사랑스러운 산단풍
테이터드핏은 뭔가요?? 제가 아는게없어서 부족한지 처음들었네요 ^^
0 0
살벌한 여뀌 14.11.04. 01:49
테이퍼드 핏으로 입어보세요
0 0
재수없는 진달래 14.11.04. 02:19
182에 엉덩허덕지ㅠㅠ... 바지는 일단 스판있는걸로 사고 인터넷 주문은 절대 안해요ㅋㅋㅋㅋ무조건 매장에서 입어보고 삽니다. 저희같은사람들많으니까 직원들한테 말하면 잘 골라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1.04. 09:14
재수없는 진달래
저도 인터넷 실패여럿해서 잠자고있는 바지가 많다는..ㅋㅋㅋ
0 0
의연한 극락조화 14.11.04. 07:41
185 92임다.. 안그래도 유전에 허벅지가 방대한데 살짝 배기입으면 괜찮던데요
0 0
무례한 술패랭이꽃 14.11.04. 10:32
일단 요새 나오는 스키니핏 울트라스키니핏 슬림핏 이딴거............하...................
다 포기하고 그냥 매장마다 들어가서 통 좀 크게 나온 바지 없냐고 물어봅니다.....
그러다보면 저한테 맞는 고정 메이커가 몇 개 생기더라고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