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굵은 남자분들 바지..
글쓴이
- 2014.11.04. 00:38
- 6534
저는 181cm에 70kg정도 되는 체형인데 허벅지가 굵은편이라 바지를 허리 32를 입어야 허벅지가 맞네요.. 물론 허리는 남구요;; 허리는 30정도되는거같은데 혹시 저랑 비슷한체형이신분 있으신가요? 바지 입는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솔붓꽃
허리띠 꽉매니까 바지 허리부분이 울더라구요.. 옷도울고 나도 울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진짜 허벅지 때문에 미치겟어요...
0
0
생생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부처손
허벅지가 두꺼우면 건강한거라던데 패션에는 애로사항이네요..ㅋㅋ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76-85 허벅지가 25인치
바지 34입어요!
바지 34입어요!
0
0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그렇게 입으시면 허리랑 핏 잘맞으세요..? 전 밸런스가 안맞아서 고민이네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힘들어요.
운동해서 그런지 기성복 xl라지도 작고
바지도 그렇고 그냥 옷을 사서 옷이
내 몸에 맞을 때까지 늘리고 수선해요.
운동해서 그런지 기성복 xl라지도 작고
바지도 그렇고 그냥 옷을 사서 옷이
내 몸에 맞을 때까지 늘리고 수선해요.
0
0
유치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입는 186 86 남자입니다 얼마전 엔씨에 바지 사러갔다가 사이즈 없어서 그날 바지 못샀구요ㅋㅋㅋ 엄청고르기 림들어요 기장이 안맞거나 너무 울어서... 그냥 남들보다 많이 보다보면 얻어걸리는 바지가 있을꺼에요....
0
0
엄격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꽃마리
그러게요.. 자기몸에 맞는 옷 찾기도 쉽지가않네요ㅋㅋ 체중이 많이나가는건 아니라서 살빼기도 뭐하고 이래저래 애매한상황ㅜㅜ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입는 186 86 남자입니다 얼마전 엔씨에 바지 사러갔다가 사이즈 없어서 그날 바지 못샀구요ㅋㅋㅋ 엄청고르기 림들어요 기장이 안맞거나 너무 울어서... 그냥 남들보다 많이 보다보면 얻어걸리는 바지가 있을꺼에요....
0
0
엄격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31사이즈 입어요...
게스는 항상 31사이즈가 나와서 좋은듯
아니면 32입고 허리띠가 답인듯
게스는 항상 31사이즈가 나와서 좋은듯
아니면 32입고 허리띠가 답인듯
0
0
친숙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허벅지 굵은 편인데....
허벅지 통이 크게 나오는 바지들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살 좀 찌기 전에는 허벅지 58센치이상일 경우 사면 맞았구요. 지금은 60센치 정도면 입습니다.
바지사실때 인터넷으로 살 경우에는 본인이 어느정도 이상인지를 알아서 사면 도움많이됩니다. 매장에서 사면 입어볼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가구요.
그냥...허벅지 통 큰걸로 사는게 답이에요.ㅋㅋㅋ 요즘 바지들 허벅지 통 약간 커도 밑에는 펄럭일 정도로 안 나오니까 허벅지 넓은 걸로 사세요. 그리고 스판잇는 걸로요. 스판있으면 입다가 보면 늘어납니다. 제가 볼 때는 스키니한 바지 찼으셔서 30을 못 입고 32를 입는 것 같아요.ㅎ 요즘 스키니하게 많이 나와서 허리 맞추면 허벅지 크신분들은 절대 못 사요.
허벅지 통이 크게 나오는 바지들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살 좀 찌기 전에는 허벅지 58센치이상일 경우 사면 맞았구요. 지금은 60센치 정도면 입습니다.
바지사실때 인터넷으로 살 경우에는 본인이 어느정도 이상인지를 알아서 사면 도움많이됩니다. 매장에서 사면 입어볼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가구요.
그냥...허벅지 통 큰걸로 사는게 답이에요.ㅋㅋㅋ 요즘 바지들 허벅지 통 약간 커도 밑에는 펄럭일 정도로 안 나오니까 허벅지 넓은 걸로 사세요. 그리고 스판잇는 걸로요. 스판있으면 입다가 보면 늘어납니다. 제가 볼 때는 스키니한 바지 찼으셔서 30을 못 입고 32를 입는 것 같아요.ㅎ 요즘 스키니하게 많이 나와서 허리 맞추면 허벅지 크신분들은 절대 못 사요.
0
0
눈부신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이퍼드핏
0
0
사랑스러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산단풍
테이터드핏은 뭔가요?? 제가 아는게없어서 부족한지 처음들었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이퍼드 핏으로 입어보세요
0
0
살벌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2에 엉덩허덕지ㅠㅠ... 바지는 일단 스판있는걸로 사고 인터넷 주문은 절대 안해요ㅋㅋㅋㅋ무조건 매장에서 입어보고 삽니다. 저희같은사람들많으니까 직원들한테 말하면 잘 골라줄거에요~~
0
0
재수없는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진달래
저도 인터넷 실패여럿해서 잠자고있는 바지가 많다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5 92임다.. 안그래도 유전에 허벅지가 방대한데 살짝 배기입으면 괜찮던데요
0
0
의연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요새 나오는 스키니핏 울트라스키니핏 슬림핏 이딴거............하...................
다 포기하고 그냥 매장마다 들어가서 통 좀 크게 나온 바지 없냐고 물어봅니다.....
그러다보면 저한테 맞는 고정 메이커가 몇 개 생기더라고요 ㅎㅎ
다 포기하고 그냥 매장마다 들어가서 통 좀 크게 나온 바지 없냐고 물어봅니다.....
그러다보면 저한테 맞는 고정 메이커가 몇 개 생기더라고요 ㅎㅎ
0
0
무례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비슷한데 어쩔수 없어요... 잘 늘어나는 바지 사시거나 사이즈 큰거사서 허리띠 꽉 매는 수밖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