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학원 어디??
글쓴이
- 2014.11.04. 09:47
- 1616
터빈쪽에 관심이 많은데 설포카대학원중에 어디를 보통 가장 인정해주나요?
집은 경남쪽이고 집안형편이 좋지 않아요.
현재 학점은 4.2정도 되고 2학년입니다~
집은 경남쪽이고 집안형편이 좋지 않아요.
현재 학점은 4.2정도 되고 2학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카이스트....가면 전액 장학생 아닌가??
0
0
어두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없음 포카가슈~
0
0
머리나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문쓸때 찾아볼 자료는 포항공대가 제일 많아요 카이스트도 영어점수있으면 기업말고 나라에서 돈받고 공부하실수 있을꺼에요 기계쪽은 잘 모르지만 서울대가기엔 학점이 아쉽네요 어느 랩실이 좋다 하는건 구글검색하면 알수있다고 들었어요 식물원 동물원 자유게시판에 포항공대나 카이스트라고 검색하면 글 몇개 나와요
0
0
코피나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 어떻게 되시나요?
0
0
뛰어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