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4.11.04. 15:32
- 739
교양 조별과제를 해야하는데 한분이 연락처도 안주고 수업도 안오네여..
교수님이 그 학생 학과사무실에 연락하라는데
학과사무실에 연락하면 휴대폰번호같은 개인정보도 알려주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 조별과제를 해야하는데 한분이 연락처도 안주고 수업도 안오네여..
교수님이 그 학생 학과사무실에 연락하라는데
학과사무실에 연락하면 휴대폰번호같은 개인정보도 알려주나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