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슴 운동..
글쓴이
- 2014.11.05. 00:58
- 1753
비만이라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가슴살을 빼려면 가슴근육운동을 해야되는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약간 여유증같아서 일단 가슴에 지방을 빼고 볼 요량인데
다른데 근력운동은 하고 있는데 가슴은 일단 안하고 있거든요..
가슴살을 빼려면 가슴운동은 따로 안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