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여혐사상 가지신 분들 많네요
- 2014.11.05. 02:09
- 3348
여자 개인이 한 건 전체문제..ㅎ
예를 들면 길가의 흡연충은 대부분(99.9%) 남자들이지만 여자들은 그걸 남자 전체의 문제로 집단화 안시키는데
남자들은 밑에 글처럼 자잘한 개인의 인성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여자 전체의 문제로 싹다잡아넣음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이 일을 덜하려고하거나 챙길거 다챙긴다고 할순없지만
일덜하고 챙길거다챙기는사람은 항상 여자...
무개념남 무개념녀
세상엔많지만 무개념녀가 더 많은거같아요.
남자들은 여자 무개념보고 무개념이라고 직접 면전에서 표현못하죠.
그랬다간 "너희 어머니도 여자야" 논리공격들어오면 할말이 없으니까요.
"너희 아버지도 남자야" 라는 말은 아직들어본적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무개념의 비율은 항상 일정합니다.
남자중에도 ㅆㅂㅂㅅ 많고 여자중에도 개념알찬 사람 많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애들은 꽤 많은 인간이 "저새끼가 여자한테 쌍욕했어 으앙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쳐울고 위로받으니까 반성도 안함.
이런 자잘함이 쌓이다보니 그렇게 된 것으로 보일 뿐.
남자가 편협한건지 여자가 편협한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 자연스레 여성혐오의 길로...
대다수 일베충들이 유사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은 남자가 개념없게 굴면 그냥 지친한사람들하고만이야기하는경우가 많아서 이런 넷상에 올리지않은거뿐
무개념녀가더많다느니 이딴말 진짜 기분더럽네요.
그리고여자가 반성을 안한다고요? 그런논리는 어디서오는거죠? 전 당장 우리과만 봐도 여자보다 남자들이 완전 유치하고 무개념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