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여혐사상 가지신 분들 많네요

글쓴이
  • 2014.11.05. 02:09
  • 3348
남자 개인이 한 건 케바케
여자 개인이 한 건 전체문제..ㅎ

예를 들면 길가의 흡연충은 대부분(99.9%) 남자들이지만 여자들은 그걸 남자 전체의 문제로 집단화 안시키는데
남자들은 밑에 글처럼 자잘한 개인의 인성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여자 전체의 문제로 싹다잡아넣음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절묘한 자주괭이밥 14.11.05. 02:18
저도 댓글보고 완전 경악ㄷㄷㄷ " 오늘 한 여자가 무개념한짓을하는걸봐서 씁쓸했다"란 글 밑에 달린 "역시 여자란"이란 반응들..
3 2
착실한 큰꽃으아리 14.11.05. 03:49
역시 여자들이란
2 2
best 자상한 기린초 14.11.05. 04:08
여성들이 자잘하게 해왔던 사례들이 많아서 생긴 일인것 같네요
11 11
어리석은 다정큼나무 14.11.05. 04:42
ㅋㅋㅋㅋ저런댓글들 닉까고 적었으면 좋겠다 강제 일밍아웃^.^
1 0
초조한 눈괴불주머니 14.11.05. 06:34
뭐든지 군대 안갔다 와서 그렇다 함ㅋㅋㅋ
1 1
꾸준한 한련초 14.11.05. 06:34
0 0
미운 삼지구엽초 14.11.05. 09:26
뜬금없지만 남잔데 길가 흡연충인정
2 0
기발한 벋은씀바귀 14.11.05. 09:53
사회생활도 마찬가지
여자들이 일을 덜하려고하거나 챙길거 다챙긴다고 할순없지만
일덜하고 챙길거다챙기는사람은 항상 여자...
무개념남 무개념녀
세상엔많지만 무개념녀가 더 많은거같아요.

남자들은 여자 무개념보고 무개념이라고 직접 면전에서 표현못하죠.

그랬다간 "너희 어머니도 여자야" 논리공격들어오면 할말이 없으니까요.

"너희 아버지도 남자야" 라는 말은 아직들어본적없음
4 1
꾸준한 한련초 14.11.05. 12:18
기발한 벋은씀바귀
어머니잼
0 0
날씬한 갈퀴덩굴 14.11.06. 12:12
기발한 벋은씀바귀
여자와 어머니는 다릅니다.
0 0
야릇한 찔레꽃 14.11.05. 10:13
일정 성분비의 법칙은 사람간에도 유효하죠.
남자든 여자든 무개념의 비율은 항상 일정합니다.
남자중에도 ㅆㅂㅂㅅ 많고 여자중에도 개념알찬 사람 많아요.
3 1
사랑스러운 억새 14.11.05. 10:42
남자애들은 쌍욕하면 꽤 많은 인간이 고치는 시늉이라도 하는데
여자애들은 꽤 많은 인간이 "저새끼가 여자한테 쌍욕했어 으앙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쳐울고 위로받으니까 반성도 안함.
이런 자잘함이 쌓이다보니 그렇게 된 것으로 보일 뿐.
남자가 편협한건지 여자가 편협한건지.
2 3
일등 눈개승마 14.11.07. 01:15
사랑스러운 억새
고치라고 진지하게 얘기를 하지 왜 쌍욕을하는지?...
0 0
머리나쁜 튤립 14.11.05. 11:00
그냥 다들 개념을 챙기고 삽시다!!! 싸우지 말고
0 0
best 겸연쩍은 상사화 14.11.05. 13:46
여자는 만나고 싶은데 그럴 능력은 안되고
그러니 자연스레 여성혐오의 길로...
대다수 일베충들이 유사함
7 5
기발한 송악 14.11.05. 14:46
겸연쩍은 상사화
동감
0 0
가벼운 바랭이 14.11.05. 17:38
여혐사상가진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여자는 남자 아래다라는 인식을 가지고있어서그럼.
2 0
꾸준한 한련초 14.11.05. 17:43
가벼운 바랭이
0 0
천재 파피루스 14.11.06. 15:15
아 진짜 화난다
여자들은 남자가 개념없게 굴면 그냥 지친한사람들하고만이야기하는경우가 많아서 이런 넷상에 올리지않은거뿐
무개념녀가더많다느니 이딴말 진짜 기분더럽네요.
그리고여자가 반성을 안한다고요? 그런논리는 어디서오는거죠? 전 당장 우리과만 봐도 여자보다 남자들이 완전 유치하고 무개념인데.
2 0
피로한 박주가리 14.11.07. 01:22
천재 파피루스
진짜 내주위 남자만 그런가봄
0 0
느린 돌가시나무 14.11.08. 19:42
범죄자는 대다수가 남자죠
0 0
힘좋은 씀바귀 14.11.10. 09:55
연애해보면 압니다 여자가어떤존잰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